프롬바이오, 눈 건강기능식품 모델로 한효주 발탁
프롬바이오, 눈 건강기능식품 모델로 한효주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01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광고 실시, “한효주가 소개하는 온 가족 눈 건강 솔루션”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자사 제품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의 모델로 배우 한효주를 발탁했다. 또한 1일부터 해당 제품의 TV 광고를 실시한다.

프롬바이오 측은 배우 한효주의 맑고 호소력 짙은 눈빛과 건강한 아름다움이 자연 유래의 프리미엄 원료를 담은 제품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는 최근 눈 건강 시장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원료인 빌베리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오메가3, 루테인까지 더해져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세 가지 원료가 모두 함유됐다. 하루 2캡슐 섭취로 눈의 피로부터 노화, 건조함 개선까지 종합적인 관리가 가능해 모든 연령대에 적합하다.

광고에서는 한효주가 등장해 노년층부터 부모와 자녀까지 모든 세대의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의 특장점을 핵심 메시지로 전달한다. 이번 광고는 ‘온 가족 눈 건강 관리’를 주제로 총 세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어 순차 공개된다. 한효주는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제품 모델로서 TV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며 해당 제품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프롬바이오는 주력 사업인 건강기능식품 부문을 비롯해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사업 부문을 다각도로 강화하고 있다. 하반기 IPO를 목표로 지난 5월 4일 상장예비심사 청구서를 제출했다. 최근에는 안티에이징 브랜드 매스티나를 전개하면서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치약, 비누, 샴푸 등 생활용품 라인과 코스메틱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