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새로운 마스카라 ‘러쉬 래쉬스’
러쉬코리아, 새로운 마스카라 ‘러쉬 래쉬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0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올 한 올 또렷하게!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는 베지테리언을 위한 마스카라 ‘러쉬 래쉬스(Lush Lashes)’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러쉬 래쉬스’는 기존 비건 마스카라 ‘아이즈 라이트’에 이어 러쉬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블랙 마스카라다. 채식 성분의 이점을 활용하여 속눈썹 컨디셔닝과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러쉬 래쉬스’는 자연에서 얻은 원재료로 속눈썹에 영양을 채우고, 한 올 한 올 볼륨감 있는 아이메이크업을 돕는 제품이다. 아카시아검이 속눈썹의 컬을 고정하여 지속력을 높여주고,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은 속눈썹을 보호하고 코팅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러쉬는 마스카라의 주요 성분으로 밀싹 달인 물을 사용한다. 이는 신선한 밀싹을 잘라 끓는 물에 우려낸 것으로 속눈썹의 컨디셔닝과 진정 효과를 위해 담아 완성했다.

한편, ‘러쉬 래쉬스’와 같은 러쉬의 제품들이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는지 제품에 관한 숨은 이야기를 담은 러쉬 타임즈의 ‘2021 썸머 에디션 - 인벤션&이노베이션(Invention & Innovation)’을 출간한다. 러쉬 타임즈는 한 가지 주제로 브랜드 이야기를 담아낸 무료 정기간행물이다. 러쉬의 공동 창립자들은 지금까지 제품 개발에 참여하며 브랜드의 가치와 혁신을 이어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러쉬 타임즈를 통해 그들의 영감 원천과 제품 탄생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