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퍼런스, 여름맞이 신메뉴 4종 선보여
티퍼런스, 여름맞이 신메뉴 4종 선보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2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플티, 안토시아닌을 함유해 이너뷰티로 떠올라

프리미엄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TEAFFERENCE)가 익선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티퍼런스서울에서 건강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퍼플티를 활용한 여름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퍼플티를 베이스로 한 에이드 2종과 젤라또, 마카롱으로 구성했다. 먼저 에이드 메뉴는 ‘시그니처퍼플티 에이드’와 ‘베리퍼플티 에이드’ 두 가지 메뉴로 준비했다. 상큼한 풍미를 지닌 티퍼런스 블렌딩 퍼플티에 레몬과 탄산수를 더해 싱그러움이 배가된 여름 메뉴로 선보인 것이다.

함께 출시된 퍼플티 마카롱과 젤라또 역시 진하게 우려낸 퍼플티를 활용해 완성된 메뉴다.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꼬끄(마카롱 겉과자)안에 은은한 보랏빛의 퍼플티 필링을 가득 채운 퍼플티 마카롱은 더위로 지친 여름날에 달콤한 생기를 선물한다. 퍼플티 젤라또 역시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 속에 퍼플티 특유의 풍미가 녹아 들어 퍼플티를 보다 색다르게 즐겨볼 수 있다.

티퍼런스 담당자는 ”이른 더위가 시작된 올 여름 티퍼런스서울에서 건강한 차 한잔과 함께 달콤한 디저트로 여유와 건강을 동시에 충전하는 시간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티퍼런스서울에서는 차 및 디저트 뿐 아니라 브랜드 컨셉과 철학을 담은 전시도 상시 진행 하고 있어 티타임과 함께 문화 활동도 즐겨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티퍼런스는 자연의 고귀한 힘을 그대로 담은 퍼플티&퍼플티 스킨케어 브랜드다. 국내 최초의 퍼플티 브랜드로, 아프리카 케냐 1,800m 고지대에서 탄생한 퍼플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티퍼런스 브랜드의 시그니처 성분인 퍼플티는 뜨거운 적도의 태양을 이기고 찻잎을 틔우기 위해 찻잎이 스스로 초록빛에서 보랏빛으로 진화시킨 데서 이름이 붙여졌다. 찻잎이 보랏빛으로 무장하는 과정에서 녹차의 수 배에 달하는 안토시아닌이 생성되어 유럽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하다. 티퍼런스에서는 시그니처 퍼플티와 퍼플티 베이스의 블렌딩티 5종과 5종의 스킨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문화복합공간인 익선동의 ‘티퍼런스 서울’에서는 퍼플티를 베이스로 다양하게 개발한 음료와 디저트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