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온스타일서 연속 품절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온스타일서 연속 품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3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70분 만에 49,539개 완판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지난 26일 진행한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온스타일 앵콜 방송에서 49,539개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티르티르는 CJ오쇼핑을 통해 진행한 ‘순 로즈마리 에센스’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이 전량 품절되며 믿고 사는 ‘우리순이’의 명성을 이어 갔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9가지 우려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티르티르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존 용량인 150 ml 대비 2배 더 넉넉한 사이즈의 특대용량 구성은 물론 손쉽게 팩을 할 수 있는 멀티 코튼 패드 케이스가 스페셜 추가구성으로 마련되어 순 로즈마리 에센스 충성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끌었으며, 특대용량 패키지는 빠르게 조기 품절되어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론칭 이후 고객들 사이에서의 입소문으로 재구매 및 재방송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라며, “이번 앵콜 방송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 하반기에는 더 좋은 구성과 제품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CJ온스타일 앵콜 방송을 앞두고 지난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미리 주문을 통해 본 방송과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했으며, 전량 조기 품절된 것으로 알려졌다.

티르티르는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