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美 아마존 ‘프라임 데이’ 통해 브랜드 인지도↑
애경산업, 美 아마존 ‘프라임 데이’ 통해 브랜드 인지도↑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6.28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프라임 데이 대비 판매액 7배 증가

 

애경산업이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Prime Day)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성과를 얻었다. 애경산업은 지난 6월 21일~22일 양일간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지난해 프라임 데이(2020년 10월 13일~14일) 대비 판매액이 7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가 지속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루나 롱래스팅 컨실픽싱 쿠션’이 프라임 데이 행사 기간 중 ‘아마존 핫 뉴 릴리즈’(판매 순위가 높은 신제품 소개)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카테고리 순위 1위에 오르는 성과를 얻었다.

애경산업은 올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를 아마존에 입점한데 이어 프라임 데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하며 아마존 내에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는 성과를 얻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애경산업은 올해 들어 미국 아마존에서 매월 평균 약 30%씩 성장하며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다. 특히 2분기에 들어서며 5월 마더스 데이(Mother's Day)와 6월 프라임 데이 행사 효과로 판매액이 1분기 대비 180% 성장하며 아마존에 안정적으로 연착륙 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아마존을 통해 미국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있다”며 “애경산업 브랜드의 장점인 제품력을 바탕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포트폴리오 확대를 위해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연례 할인행사인 프라임 데이는 1년에 한 번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행사로 매달 13달러를 내고 프라임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에 한해서만 상품 구매가 가능한 행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