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자임,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가
트루자임,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2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온라인 혜택 제공

프리미엄 더마톨로지 브랜드 트루자임(대표 홍규리)이 24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가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벤처기업부∙중소기업유통센터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과 내수 촉진을 위한 전국 단위의 대규모 판촉 행사로 트루자임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가할 뿐 아니라 추천 업체로 선정되어 다음달 11일 오후 3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그에 앞서 6월 26일 저녁 8시 50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트루자임 스테디 셀러인 멀티토닉 구매 시 6만원 상당의 스칼프토닉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기획전을 연다. 이 방송에서는 더운 여름철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고민인 사람들에게 피부/두피진정 솔루션 발효원액이 90% 함유되어 있는 제품을 소개하고, 해당 제품을 유용하게 사용하기 위한 팁을 제공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자연유래성분 97%의 멀티토닉은 코로나시대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뿌리는 에센스로, 피부진정, 열감해소, 수분∙영양공급 효과뿐 아니라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아로마틱 릴렉싱이 가능하다. 스칼프토닉은 민감두피 진정 및 열감 해소, 즉각적인 두피쿨링 효과로 끈적임 없이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한다.

트루자임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은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온라인에서 소비자와 소통하면서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방식이다. TV홈쇼핑과 달리 시청자가 궁금한 내용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장점을 기반해 앞으로도 비대면 유통망을 정비하고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밝히며 “멀티토닉과 스칼프토닉은 올여름 가장 잘 산 아이템이 될 것이다. 오직 방송 중에만 가능한 특별한 혜택과 깜짝 이벤트도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화장품 시장의 차세대 트렌드로 떠오른 마이크로바이옴의 발전된 형태인 발효 공법의 선구자 트루자임은 ‘좋은 원료에서 좋은 제품이 나온다’는 신념의 브랜드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온라인 라이브 방송 외에도 공식몰과 주요 E커머스 채널을 비롯해 백화점, 면세점, 올리브영 등 소비자와 접점을 넓히기 위해 판매 채널을 다양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