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트루 핏 픽서 쿠션’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더샘, ‘트루 핏 픽서 쿠션’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2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오후 5시 라이브 방송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임진서)이 24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트루 핏 픽서 쿠션’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더샘의 ‘트루 핏 픽서 쿠션’은 유명 유튜버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인기 제품이다. 얇고 가벼운 밀착으로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했으며, 피부 요철과 잡티까지 촘촘하게 커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트루 핏 픽서 쿠션 전 컬러를 20% 할인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동안 힐리브 스마트 스토어에서 ‘트루 핏 픽서 쿠션’을 구매한 고객 20명을 선정해 더샘의 베스트셀러인 국민 클렌징워터 ‘힐링 티 가든 그린티 클렌징 워터’ 대용량(500ml)을 추가 증정한다. 추가로 힐리브 스마트 스토어 찜하기, 소식받기를 설정하면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트루 핏 픽서 쿠션’이 온, 오프라인 품절 대란이 일어나는 등 고객분들의 큰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을 통해 할인 및 클렌징 워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특히 고객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인 ’19.5호 위트’ 및 긴급 리오더를 진행한 ‘21호’ 등 전 컬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시청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