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드리유, 유튜버 박서아와 라이브 커머스 진행
런드리유, 유튜버 박서아와 라이브 커머스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23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아 추천 세트 비롯 다양한 상품 구성

‘피부도 세탁이 필요해’라는 슬로건으로 전개하는 피부 방역 코스메틱 브랜드 런드리유가 53만 유튜버 박서아와 함께 첫 라이브 방송을 23일 오후 6시에서 8시까지 진행한다.

2 시간 동안 진행되는 런드리유 클렌저 라이브 방송에서는 특별한 가격 혜택은 물론, 기온 상승과 자외선,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하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53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박서아가 런드리유 앰버서더로 출연, 런드리유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고 효과적으로 따라할 수 있는 스킨케어 관리법과 마스크 생활로 인한 지친 피부 컨디션 활력을 주는 클렌징 비법을 공개할 계획이어서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은다.

박서아는 이번 방송에서 지치고 예민한 피부의 케어로 피부 청결과 자외선으로 열 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 줄 수 있는 런드리유의 클렌징 패드, 페이스 가글, 모공 브러쉬, 고체 미스트를 활용한 피부 세탁 스킨케어 루틴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그녀가 직접 겪었던 피부 고민에 대한 자신만의 피부 케어 팁과 여러 노하우들을 알려주며 소비자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소통한다.

라이브 방송 중 런드리유 제품을 구매한 모든 분들에게는 런드리유 ‘페이스 가글 스트롱 스틱 5일분’을 증정하며, 시청자들을 위해 실시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 고객에게 ‘Powerful 스킨 런드리 세트’를 증정한다. 이날 방송 중에 런드리유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 고객 1명에게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L’G Objet 컬렉션 스타일러’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