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F&C,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엑스퍼트’
차바이오F&C,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엑스퍼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20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깊은 주름까지 주름-리프팅 케어

차바이오그룹 계열사 차바이오F&C(대표 김회준)의 프리미엄 셀-안티에이징 브랜드 에버셀(Evercell)이 ‘딥 링클 솔루션 엑스퍼트(Deep Wrinkle Solution Expert)’를 출시한다.

60초 만에 미세주름은 물론 가장 깊은 주름까지 관리해주는 효과를 제공하는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엑스퍼트’는 2019년 출시한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은 즉각적인 주름 리프팅과 지속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지난 2019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엑스퍼트’는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침투해 피부 속 수분 팽창에 도움을 주는 ‘힐룰립(Hilurlip™)’ 성분과 세계 최초 특허를 받아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 줄기세포 배양액’이 시즌 1보다 2배 강화되어 깊은 주름까지 주름-리프팅 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피부 임상 전문기관에서 진행한 인체 적용 실험 결과(만 45~60세 여성, 1회 사용 및 1일 2회/ 4주 사용) 단 1회 사용만으로 기존 제품 대비 깊은 눈가 표정 주름은 244% 개선, 입꼬리 리프팅은 271% 개선되는 것을 증명했다.

차바이오그룹 계열사 차바이오F&C는 신제품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엑스퍼트’를 홈쇼핑 TV 채널인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런칭 방송은 6월 21일 오전 6시부터 75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런칭 방송에서 차바이오F&C는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엑스퍼트’ 4개입 세트박스 1개를 비롯해 단품 2개,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 마스크’ 10장, 무료 체험분(샘플)으로 구성해 주름 리프팅은 물론 탄력까지 케어하는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런칭 후에는 차바이오F&C 공식 온라인몰 ‘차더샵’과 신세계 홈쇼핑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차바이오F&C 김회준 대표는 “’딥 링클 솔루션 엑스퍼트’는 끊임없는 연구 끝에 기존 제품에서 아쉬웠던 부분을 보완, 강화한 제품”이라며 “주름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딥 링클 솔루션 엑스퍼트’가 주름 전문가로서 고민을 해결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