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창립 15주년 기념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
프롬바이오, 창립 15주년 기념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부터 일주일 간 풍성한 혜택 제공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오늘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 간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06년 설립된 프롬바이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를 바탕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성원해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프롬바이오의 대표 상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행사로 구성되었다.

‘626 생일 전야제 릴레이 원데이 특가 이벤트’는 5일간 매일 다른 제품을 최대 6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벤트 시작일인 21일에는 위건강엔 매스틱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이어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라이트, 6년정성 더진한 홍삼스틱,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제품이 순차적으로 할인된다.

‘1주일 만원 특가 행사’는 인기 상품을 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최대 87%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활력건강엔 멀티비타민, 디밥 헬시핏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컷, 장건강엔 더착한 유산균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일주일 동안 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창립기념일인 26일 하루 동안은 제품 구매 시 추가 수량이 증정되는 ‘대표 상품 1+1 행사’가 진행된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6년정성 더진한 홍삼스틱 등 대표제품 8종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우수고객 감사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제품을 구매한 최우수 고객 6인을 선정해 최대 15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한편, 2006년 6월 ㈜진용내츄럴 법인으로 시작한 프롬바이오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검,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 등 전 세계 각지의 귀한 원료를 발굴, 개발하여 국내 시장에 자연 유래 성분의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지난 달 한국거래소에 상장예비심사청구서를 제출했고 올 하반기 IPO를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