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수딩 미스트’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수딩 미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1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더운 여름을 맞아 달아오르고 자극 받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켜주는 ‘마데카 수딩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마데카 수딩 미스트는 센텔리안24 미스트 제품 중 병풀추출물을 최대 함량인 87%(870,000 ppm) 함유했으며 동국제약 핵심원료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더한 제품이다.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여름철 더위와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촉촉한 워터타입 미세분사 미스트로 세안 후 스킨케어 전에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피부진정, 피부결 정돈이 가능하다. 특히 내용물이 미세하고 고르게 분사돼 메이크업 후에 뿌려도 뭉침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장점이다.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올 여름은 무더위는 물론 점차 높아지는 자외선 지수, 마스크 착용 등으로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이 매우 중요한 시기”라며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뿌릴 수 있는 병풀미스트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피부를 유지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