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제36회 산수유 제도’ 선정 단체 제품 전달
김정문알로에, ‘제36회 산수유 제도’ 선정 단체 제품 전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1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양지은과 함께 자사 제품 지원 사회기여 실천

자연주의건강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미스트롯2 眞 양지은과 함께 ‘제36회 산수유 제도’ 1등 선정 단체인 ‘예향숲그룹홈’에 자사 제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산수유 제도’는 ‘자연주의, 인간존중, 사회기여’라는 경영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1985년부터 37년간 김정문알로에가 실천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봄에 가장 먼저 피는 산수유를 희망의 상징으로 여겼던 김정문 선대회장의 뜻을 이어받았다.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알로에의 효능을 경험하지 못하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며, 제주산 3년생 알로에를 활용한 자사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무상으로 지원함으로써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제36회 산수유 제도에는 50명 내외의 개인 또는 팀이 선정되었으며, 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예향숲그룹홈’에는 김정문알로에 모델 양지은이 직접 방문해 자사 제품을 전달했다. 전달된 제품은 김정문알로에의 대표 제품인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을 비롯한 100만원 상당의 피부 관련 제품이다.

제주에 위치한 ‘예향숲그룹홈’은 유·아동부터 대학생까지 다양한 이유로 보호가 필요한 아동에게 가정과 같은 주거 환경에서 보호 양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동 보호 시설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37년간 실천하고 있는 산수유제도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알로에의 효능을 경험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정문알로에는 2003년부터 “만명의 후원자가 만명의 최빈국 아이들에게 만원으로 생명을 살리자”는 ‘만만만(萬萬萬) 생명운동’과 취약계층에 제품을 무상 지원하는 ‘산수유 제도’, 사내 봉사활동 단체 ‘초록회’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따뜻하고 참된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