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디베어, 여름철 발 냄새 완화 신제품 2종
페디베어, 여름철 발 냄새 완화 신제품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1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풋 케어에 대한 전문성 강화

독일식 발 관리 전문 시스템을 운영하는 ‘페디베어’가 소비자 고민에 맞춘 제품군을 연이어 출시하며, 전문가용 프리미엄 풋케어 브랜드로 입지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70년 전통의 풋케어 브랜드 ‘페디베어(PEDIBAEHR)’가 다가오는 여름철 발 냄새와 가려움증이 고민인 소비자를 위한 ‘풋 데오 스프레이’ 및 ‘허브 믹스 족욕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풋 데오 스프레이’는 알루미늄 클로로-하이드레이트 성분이 발에 땀이 나지 않게 돕는 제품이다. 천연 탈취 성분인 파네솔을 함유해 발 냄새를 완화해 주며,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 트러블과 가려움증 개선을 돕는다. 특히 외출 전 양말 신기 전에 사용하면 보송한 발을 유지할 수 있다.

‘풋 데오 스프레이’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허브 믹스 족욕제’는 혈액 순환 및 발 냄새와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항염 효과가 있는 유칼립투스 오일이 피부 트러블을 개선해주고, 천연 로즈마리 오일과 알로에베라잎즙 가루가 피로와 염증 감소 및 부종 예방을 한다.

페디베어는 향후 독일식 관리 시스템을 갖춘 발 미용 전문 관리사 ‘푸스플레거’를 양성하는 ‘베어 푸스플레게’ 세미나를 통해 전문성을 높이고 풋케어 리딩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다. 발병 전문가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군 라인업도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