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스마트살롱 ‘제니스튜디오’ 별내점 오픈
신개념 스마트살롱 ‘제니스튜디오’ 별내점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1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기념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 진행

서울 청담동 뷰티 살롱 제니하우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세컨 브랜드 정찰제 뷰티살롱 프랜차이즈 ‘제니스튜디오’가 1호 별내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니스튜디오는 청담동 프레스티지 살롱 제니하우스가 2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신개념 프랜차이즈로서 편안함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모두 갖춘 원마일 뷰티를 지향하고 있으며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는 정찰제 뷰티살롱이다.

‘일상 속에서 만나는 스타일리시한 행복’을 컨셉으로 핑크 톤의 러블리한 인테리어와 키오스크 결제 및 편리한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보조 인력이 필요 없는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해 사업 외적인 부담을 대폭 축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제니스튜디오 별내점은 오픈을 기념해 6월 한달 간 첫 방문하는 고객에게 컷트를 5천원에 제공하는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제니스튜디오를 두번째 방문하면 7천원 할인을 포함해 가성비까지 챙겨주는 스마트한 혜택의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제니스튜디오 별내점을 방문하는 5만원 이상 시술 고객에게는 제니하우스 세럼쿠션을 증정하며,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제니하우스 알로에베라 손소독제를 스페셜 기프트로 증정한다.

한편 제니스튜디오는 개인미용실과 공유미용실 등 기존 프랜차이즈의 단점을 보완하고 저자본 인력 수급으로 운영비 절감 및 수년간 뷰티살롱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홍보마케팅 및 스마트한 운영체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