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엠, ‘콤부차 샴푸’
브리티시엠, ‘콤부차 샴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1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부터 모발까지 한 번에 관리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콤부차의 발효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신제품 ‘콤부차 샴푸’를 14일 출시했다.

브리티시엠 콤부차 샴푸는 콤부차의 발효성분이 두피와 모발의 힘을 길러주는 데일리 샴푸로, 파라벤, 실리콘, 미네랄오일 등 19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자극은 줄이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pH4.6 약산성 처방으로 여름철 잦은 샴푸에도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노폐물 제거 효과가 뛰어난 콤부차 추출물이 미세먼지는 물론 염색이나 펌 등의 헤어 시술 후 두피와 모발에 남아 있는 화학성분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 헤어 시술 후 두피 관리에도 도움을 주며, 750ml 대용량 사이즈로 출시돼 온 가족의 저자극 데일리 샴푸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브리티시엠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콤부차 샴푸는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해 땀과 피지, 미세먼지로 두피가 오염되기 쉬운 여름철 사용감이 더욱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순한 성분으로 자극이 없어 어린이는 물론 민감성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에띡 샴푸와 리젠올 씨 솔트 샴푸에 이어 콤부차 샴푸 역시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