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로레알파리 신제품 ‘드림랭스’ 단독 론칭
에이블리, 로레알파리 신제품 ‘드림랭스’ 단독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1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종 컬렉션 선보여 뷰티 카테고리 강화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가 패션 플랫폼 최초로 한국 1위 헤어브랜드 로레알파리 신제품 ‘드림랭스(Dream lengths) 3종 컬렉션’을 단독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패션 버티컬 커머스 최초로 로레알파리 신제품 ‘드림랭스’를 단독으로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오늘 오전 11시부터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선론칭되는 로레알파리의 ‘드림랭스’는 잦은 염색, 탈색, 펌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전문적으로 케어하고, 손상모의 끝 갈라짐과 끊어짐 증상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컬렉션은 △드림랭스 샴푸(450ml) △드림랭스 컨디셔닝 헤어팩(450ml) △드림랭스 노 헤어컷 크림(200ml) 총 3종으로 출시된다.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캐스터 오일, 단백질, 비타민B3와 B5가 함유된 이 제품은 손상된 모발에 고농축 영양을 공급하여 부드럽고 건강한 꿈의 머릿결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물로 씻어낼 필요 없는 ‘드림랭스 노 헤어컷 크림’은 젤 크림 텍스처로 고농축 영양을 선사하고 모발 끝의 푸석함을 관리하는데 탁월하다.

에이블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단독 특가와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레알파리 드림랭스 컬렉션 3종을 정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로레알파리 헤어오일과 염색약 등 인기 품목에 한해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드림랭스 컬렉션 및 베스트셀러 상품에 할인 쿠폰을 지급해 혜택을 강화했다.

로레알파리 마케팅 담당자는 “에이블리가 MZ세대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플랫폼으로써 이번 드림랭스 신제품을 에이블리에서 가장 먼저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에이블리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이블리는 지난 3월 ‘코스메틱’ 카테고리 신설 이후 헤라, 라네즈, 마몽드 등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비롯, 에뛰드, 이니스프리, 클리오, 롬앤 등 MZ세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인기를 끌고 있다.

에이블리 코스메틱 브랜드 담당자는 “런칭 이후 3개월만에 코스메틱 카테고리 거래액이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어 뷰티 브랜드의 높은 관심과 러브콜이 지속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MZ세대 취향에 맞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 및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등 뷰티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