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오스, ‘스킨워시 기획 패키지’
우르오스, ‘스킨워시 기획 패키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1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한정 판매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미끌거림 없는 남자의 페이스&바디 클렌저 ‘스킨워시 기획 패키지’를 6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우르오스 스킨워시 기획 패키지는 스킨워시(500ml)와 스킨워시 샘플(10ml, 2개), 샤워타올로 구성됐다. 6월 한 달 동안 전국 올리브영에서 스킨워시 정가의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샤워 시 사용 가능한 샤워타올과 샘플도 추가 증정된다.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남성들이 선호하는 미끌거림 없는 개운한 사용감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남자 페이스&바디 클렌저로, 풍성한 미세거품으로 각질 및 피지를 말끔히 제거해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무 파라벤(6종), 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를 완료하여 여드름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킨워시는 효모와 감즙 발효 추출물을 함유하여 여름철 남자들의 주요 고민인 체취와 땀 냄새 제거에 도움을 주며 잦은 샤워로 인해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해 남자들의 여름철 샤워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스킨워시는 샤워 시 미끌거리지 않는 개운한 사용감을 선사하여 남성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페이스&바디 클렌저 제품으로, 특히 구매량이 높아지는 여름을 위해 샤워 아이템과 함께 구성된 실속 있는 한정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무더운 여름철 스킨워시와 함께 시원하고 깔끔한 샤워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는 스킨워시 외에도 남성을 위한 올인원 로션 제품인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스킨밀크∙스킨로션∙스킨컨디셔너와 스칼프샴푸, 페이스워시, 플러스 선블럭 등 풀 스킨케어 라인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