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클’,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 안티에이징크림 1위 선정
‘랩클’,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 안티에이징크림 1위 선정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6.1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 선보일 예정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선보이고 있는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 제품이 최근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 안티에이징크림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글로우픽은 100% 소비자 만족도 기준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으로 브랜드의 제품력만으로 공정하게 경쟁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플랫폼이다.

현대약품은 지난 5월 글로우픽을 통해 20대 후반부터 40대까지의 여성 소비자 평가단 100명을 모집해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에 대한 평가를 실시한 결과, 평점 5점 만점에 4.41점을 받으며 안티에이징크림 1위를 차지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30대 이상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제품 만족도에 대해서는 평가단 100명 중 93%의 만족도를 얻었다. 또 제품의 특장점으로는 버터 같은 특이한 제형과 주름개선, 착한 성분, 보습력, 빠른 흡수 등을 꼽았으며, 리필을 할 수 있는 용기에 대한 선호도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평가 제품인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PEPTIDE20™ Complex) 1,500PPM이 함유됐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진행한 실험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국내 OATC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는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랩클 관계자는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독일과 우리나라에서 진행한 실험을 비롯해 국내 최고의 뷰티 리뷰 플랫폼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출시 후 단기간 내 신뢰도를 쌓은 제품”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