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즈유, ‘마스크(M.A.S.K)’ 프로모션 
원데이즈유, ‘마스크(M.A.S.K)’ 프로모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6.1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맞이 시원한 반값 할인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가 여름철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줄 자사 스킨케어 아이템을 대상으로 50% 할인을 제공하는 ‘마스크(M.A.S.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스크(M.A.S.K)는 지난해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가 선정한 뷰티 키워드로 '순한 클렌징(Mild Cleansing)', '안티 트러블(Anti-trouble)', '스킵 케어(Skip-care)', '쿨링 제품(Keep cooling)'의 알파벳 앞 글자를 합성한 용어다.

원데이즈유의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몰을 통해 6월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여름철 높은 온도와 강한 자외선, 마스크 착용 등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각 주차별로 다양한 아이템들을 반값에 만나볼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홈케어를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오는 6일까지 ‘순한 클렌징(Mild Cleansing)’ 아이템을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1분 안에 각질제거와 메이크업 클렌징이 동시에 가능한 ▲매직 문라이트 필링 클렌징 마스크팩, 클렌징과 영양 공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프로 바이타 씨 클렌징 밤,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하며 모공까지 탄탄하게 조여주는 ▲포어 타이트닝 포밍 클렌저를 5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6월 둘째 주에는 '안티 트러블(Anti-trouble)'을 주제로 예민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주는 ▲시카밍 크림과 ▲시카밍 앰플 세럼을, 셋째 주는 불필요한 스킨케어 단계를 생략하는 '스킵 케어(Skip-care)'를 키워드로 선밀크, 선비비, 톤업크림 등 메이크업 3종 아이템을 할인된 금액에 만날 수 있다. 넷째 주에는 빠르게 쿨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오! 쏘 쿨 카밍 마스크가 준비됐다. 
 
반값 할인 외에도, 6월 한달 간 원데이즈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포스트 코로나 시대 속 생활 필수품인 손소독제를 증정한다. 

원데이즈유 브랜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원데이즈유의 주력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며 여름철 건강하고 생기넘치는 피부로 케어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