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선정
시카고,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1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패밀리 로션’ 베이비&임산부 로션 부문 1위 수상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CICAGO)의 ‘비건 패밀리 로션’이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베이비&임산부 로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지난해 12월에 출시된 ‘시카고 비건 패밀리 로션’은 시카고만의 노하우로 블렌딩된 3중 보습 레시피와 순한 식물 유래 성분들이 온 가족의 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을 채워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건 뷰티 제품이다. 아기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만능로션’이라는 애칭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수분 충전 및 수분 손실 방지에 탁월한 ‘히알루론산’, 깊은 보습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피부장벽 강화 및 진정 효과가 있는 ‘판테놀’의 3중 보습 레시피는 자극 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부드러운 발림과 편안한 진정·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근래 비건 뷰티 제품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지만, 아기부터 임산부까지 쓸 수 있는, 인증 받은 비건 뷰티는 드문 것이 현실이다. 비건 패밀리 로션은 국내 비건 인증기관 제1호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도 획득하여 믿을 수 있는 비건 포뮬러를 완성했다.

또한 피부장벽 강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각질층 수분함량 증가와 경피 수분 손실량 감소를 입증 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무자극 판정으로 피부가 연약하고 예민한 아기와 임산부는 물론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시카고 마케팅 담당자는 “윤리소비와 안전을 중시하는 트렌드와 함께 출시하자마자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대표 비건뷰티 제품으로 주목받으며 올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베이비&임산부 로션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성과를 얻게 되었다”며 “민감 피부는 물론 아이부터 어른까지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비건 제품이라는 것을 입증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순한 자연유래성분의 더마 코스메틱 개발에 더욱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