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랄콜렉션 향수, 아트박스 전국 매장 입점
도랄콜렉션 향수, 아트박스 전국 매장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6.09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가지 향 선보이며 젊은 층에 인기 몰이

국내 정식 총판 수입원인 주식회사 뷰애드가 수입하여 론칭한 도랄콜렉션 남녀향수가 최근 아트박스에 입점하여 젊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며 꾸준히 판매 실적을 올리고 있다. 풍부한 제작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제품질 표준을 엄격히 준수하여 만들어진 도랄향수는 14가지의 향을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

도랄콜렉션(DORALL COLLECTION)의 제조사인 EUROPEAN PERFUME WORKS Co. LLC(EPW)는 1991년도에 아랍에미리트에 설립된 회사이다. 향수 산업에서 향수 제조의 혁신자로 국제품질 표준을 엄격하게 준수하며 EPW는 틈새시장을 개척한 것이다.

아트박스에 입점한 14종의 도랄 향수는 24퓨어포맨, 나우앤에버포맨, 디씨4유익스클루시브포맨, 디씨포맨, 라이프롱러브포우먼, 루나왈츠포우먼, 블루세이프포맨, 스윗시크릿포우먼, 콜로폰포맨, 플레어 더소레일 포우먼, 하트앤키스 포우먼, 트와일라잇 와일더네스 포맨, 마린우드포맨, 도랄맨 포맨이다.

▲24퓨어 포 맨 EDT 100ml 첫 향은 알데아이드성, 베르가못, 사이프러스와 중간향은 카다몬, 시나몬 향이 난다. 향의 끄트머리는 백단유와 나무향이난다. ▲나우&에버 포 맨 EDT 100ml 따뜻한 숲속의 오솔길에서 시원한 남성미가 돋보이게 하는 상쾌한 향으로 레몬과 오렌지 향이 혼합됐다. ▲디씨 4 유 익스클루시브 포 맨 EDT 100ml 향수를 처음 오픈하면 캐비아 라임향이 나며 보드카의 미묘한 향으로 눈에 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남자라면 이 향을 추천한다. ▲디씨 포 맨 EDT 100ml 첫향은 레몬과 만다린이고 중간향은 로즈마리와 자스민이다. ▲라이프 롱 러브 포 우먼  EDT 100ml 신선한 꽃향기를 느낄 수 있는 모란과 백합, 프리지어와 바닐라, 사향이 베이스를 채웠다. ▲루나 왈츠 포 우먼  EDT 100ml 깊은 낭만적인 향으로 미들노트에는 장미와 자스민, 백합의 향이 이루어졌다. ▲블루세이프 포 맨 EDT 100ml 고전적이면서도 신선한 향기로 항상 인기가 있고 페퍼민트 향이 어우러진다. ▲스윗 시크릿 포 우먼 EDT 100ml 달콤한 과일과 꽃다발의 향기이다. ▲콜로폰 포 맨 EDT 100ml
격식 있는 자리에서 뿌릴 때에도 가치가 있는 향으로 그레이프 푸르트가 미들노트 시나몬과 베이스노트의 짙은 우거진 향과 조화를 이룬다. ▲플레어 더 소레일 포 우먼  EDT 100ml
비밀정원으로 인도하는 향으로 프리지어, 백합과 상큼한 꽃 향기를 가져다 준다. ▲하트 앤 키스 포 우먼  EDT 100ml 봄철 과일과 꽃이 어우려져 있는 향수로 탑노트에는 복숭아와 배의 향이 미들노트에는 장미와 모란, 베이스노트에는 카라멜 향이 채워준다. ▲트와일라잇 와일더네스 포 맨 EDT 100ml 밤의 시원함과 사막에서의 황혼의 시간에서 영감을 받은 오리엔탈 향이다. ▲마린우드 포 맨 EDT 100ml 파촐리와 어우러진 마린 아로마의 남자다운 세련된 향이다. ▲도랄 맨 포 맨  EDT 100ml 세이지와 진저가 강렬하고 매력적으로 어우러져 관습에 도전하는 신성하고 강한 향을 뿜어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