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더마’ 코스메틱 ‘티씨원(TC-1)’ 론칭
‘미니멀 더마’ 코스메틱 ‘티씨원(TC-1)’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0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러블과 진정 케어 위한 신제품 3종 선보여

글로벌 커머스 기업 ㈜씨엔씨오(대표 김은란)가 민감, 트러블성 피부를 케어해 주는 미니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티씨원(TC-1)’을 런칭한다.

<티씨원>은 다양한 요인들로 자극받고 민감해진 피부를 안전하고 확실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최소한의 성분으로만 처방하되 확실한 효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폼, 토너, 스팟 크림 등 트러블 라인 3종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 받아 여드름성 피부도 안전하게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트러블 오프 클렌징 폼’은 문제성 피부의 원인인 각질과 과잉 피지를 제거해 주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에 부담을 줄인 18가지 전성분의 저자극 미니멀 클렌징 제품이다. 쫀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피지를 깨끗하게 제거해 주고,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또한, 세안 후 사용하는 ‘트러블 오프 토너’는 피부에 남아있는 각질과 피지를 제거, 피부 결 정리에 도움을 주며, 피부에 부담이 되는 성분을 빼고 꼭 필요한 9가지의 최소 성분만을 담아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이 편안한 케어가 가능하다.

‘트러블 오프 스팟 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과잉 피지는 조절하고, 민감 피부에 진정 효과를 주는 국소 부위 크림이다. 피부에 부담을 줄인 10가지 전 성분으로 구성된 저자극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눈에 띄는 피부 고민 부위에 가볍게 발라주면 트러블을 진정시켜준다.

전 제품 모두 1만 원 대로 구성되었으며, 런칭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커머스 플랫폼 에이집에서 최대 2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집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