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어베이스 올 클린 쿠션, 공식몰·시코르닷컴 런칭
슈어베이스 올 클린 쿠션, 공식몰·시코르닷컴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성료, 6월부터 판매 시작

클린 & 비건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슈어베이스(SUREBASE)’는 지난 3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최초 공개한 신제품 쿠션 파운데이션 2종에 대한 펀딩을 성료하고 6월 7일, 공식몰과 시코르닷컴에서 동시 런칭한다.

슈어베이스가 와디즈를 통해 선 론칭한 ‘누디 스테디 쿠션’과 ‘글래드 글로우 쿠션’은 2,800여 개의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이를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대체하여 사용자 만족도 97%를 기록한  ‘올 클린 파운데이션‘을 그대로 담아낸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이번 쿠션을 통해 처음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한 슈어베이스는 3주 동안 진행된 펀딩 기간 동안 목표 금액 8,640%를 달성하며 성공적인 펀딩을 기록하였으며 많은 고객들의 앵콜 요청으로 2차 펀딩을 진행하며 최근, 성황리에 펀딩을 종료하였다.

세미 매트 타입의 ‘누디 스테디 쿠션’은 답답함 없이 편안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선사하며 가볍고 촘촘하게 피팅 되어 뭉침 없이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극히 민감한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커버 지속 테스트’를 통해 완벽한 롱래스팅 커버를 검증했다.

글로우 타입의 ‘글래드 글로우 쿠션’은 천연 식물성 보습 성분으로 이루어진 수분 광채 효과가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하고, 풍부한 수분감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건조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24시간 보습 지속 테스트’를 완료하여 극건성 피부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온종일 유지할 수 있다.

슈어베이스 관계자는 “많은 서포터 분들의 참여와 관심으로 2회 차에 걸쳐 성공적인 펀딩을 기록하였다”라며 “공식몰 런칭과 동시에 시코르닷컴에서도 함께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온·오프라인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