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레지민, 롯데百 ‘온앤더뷰티’ 입점
스킨레지민, 롯데百 ‘온앤더뷰티’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0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소비자 접점 확대

스킨레지민이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에 입점, 소비자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했다고 3일 밝혔다.

뷰티앤케이(대표 고유리)의 이탈리아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레지민’은 제품 품질부터 사용자들의 평가까지 중요하게 여기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 입점을 통해 제품력을 증명했다. 입점 제품은 클렌징 크림, 엔지매틱 파우더, 어반쉴드 SPF 30, 리차징 미스트, 1.0 티트리 부스터, 나이트 디톡스 등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인기 프리미엄 제품 11종이다.

특히 최근 출시한 ‘리차징 미스트’는 일상 속 블루라이트 차단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스마트폰, 모니터 등 각종 전자기기에 친숙한 2030 세대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태양광과 블루라이트 차단에 효과적인 바이오테크 발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킨다. 또 용제 없이 스팀만으로 추출한 100% 천연 라벤더·로즈 플로럴 워터가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즉시 진정시키고 정화시킨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온앤더뷰티 매장에서 스킨레지민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베스트셀러 4종으로 구성된 체험 키트와 피크닉 에코백,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고보습 제품으로 구성된 에센셜 트리오 세트를 한정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권정아 뷰티앤케이 마케팅 총괄 부장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2030 젊은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과 니즈에 맞춰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앤더뷰티 입점을 계기로 많은 분들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스킨레지민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발굴하여 고객의 브랜드 경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