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노 베이비, ‘수딩 릴리프 포밍 워시&샴푸’
아비노 베이비, ‘수딩 릴리프 포밍 워시&샴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0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건성 아기 피부를 위한 풍성한 버블 타입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 베이비(Aveeno Baby)’가 민감한 아기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씻어주는 아비노 베이비 ‘수딩 릴리프 포밍 워시&샴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비노 베이비 ‘수딩 릴리프(Soothing Relief)’ 라인은 극건성 아기 피부를 위한 고보습 진정 케어를 제공하는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된 ‘수딩 릴리프 포밍 워시&샴푸’는 건조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닦아주는 헤어, 바디 겸용 버블 타입 워시 제품이다. 오트에서 추출한 귀리 커넬 추출물과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돼 아기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며, 풍성한 버블로 바로 토출되어 거품을 내지 않아도 한 손으로 간편하게 아기를 씻길 수 있다.

특히, ‘수딩 릴리프 포밍 워시&샴푸’는 미국 소아과, 피부과, 안과 테스트를 완료한 하이포알러제닉(민감 피부 적합 화장품) 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의 알러지 반응과 자극을 최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을 만큼 순한 저자극 티어 프리(Tear Free), 인공 색소와 인공 향을 첨가하지 않은 프래그런스 프리(Fragrance Free)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비노 베이비는 70년 이상 최상급 오트만을 선별하고 연구해온 과학적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아기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슈퍼 푸드 오트(귀리) 성분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비노 베이비의 전 제품은 자연 유래 ‘오트-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수분 공급, 피부 장벽 강화, 마이크로바이옴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고 연약한 아기의 첫 피부 균형을 맞춰준다.

한편, 아비노 베이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파라다이스시티’와 제휴, 아기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가족들을 위해 아비노 베이비 스페셜 키트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육아 전문 카페 ‘맘스홀릭 베이비’와 제휴한 소비자 체험단도 함께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