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더블 래스팅 블러 벨벳 핏 쿠션’
비브라스, ‘더블 래스팅 블러 벨벳 핏 쿠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0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얇고 가벼운 밀착 커버, 세미 매트 핏

고기능 미니멀리즘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 대표 김은란)가 얇고 가벼운 밀착력으로 24시간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 세미 매트 핏 커버를 완성해 주는 ‘더블 래스팅 블러 벨벳 핏 쿠션’을 6월 1일 공식 출시했다.

‘더블 래스팅 블러 벨벳 핏 쿠션’은 점차 더워지는 날씨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쉽게 무너지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선보인 제품으로, 피지 컨트롤 파우더를 함유해 번들거리는 유분과 피지는 잡아주고, 피부 속 수분은 그대로 유지시켜 ‘겉보속촉’한 피부 상태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크기가 다른 3가지의 커버 파우더가 잡티를 빈틈없이 커버하여, 소량으로도 여드름, 홍조 등 피부의 고민 부위를 완벽하게 가려주는 것은 물론, 마스크 착용 시에도 묻어남이 적어 사용성을 높였다.

또한, 센텔라아시아티카의 4가지 추출물을 함유해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한편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3중 기능성을 인증 및 24시간 커버 지속력과 커버에 의한 피지 개선 인체 적용 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더블 래스팅 블러 벨벳 핏 쿠션’은 라이트 베이지 컬러인 21호, 내추럴 베이지 23호 총 2컬러로 출시되며, 런칭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30% 할인 및 핸드폰 스트랩, 파우치 등 추가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