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레어스 ‘젠틀 블랙 페이셜 클렌저’
디어,클레어스 ‘젠틀 블랙 페이셜 클렌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0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세정력 99.99% ‘저자극 딥클렌저’

뷰티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가 자사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에서 신제품 ‘젠틀 블랙 페이셜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1일 전했다.

디어,클레어스의 젠틀 블랙 라인은 스킨케어의 기본인 피부를 깨끗하게 비워내는 것에 집중한다. 계절, 메이크업 유무, 피부 타입 등 상황에 따라 필요한 클렌징을 제안한다. 아침 세안에 좋은 데일리 클렌징 제품부터 모공 속 피지나 메이크업 제거에 효과적인 딥 클렌징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 ‘젠틀 블랙 페이셜 클렌저’는 피부 친화적인 아미노산계 계면 활성제를 사용해 노폐물을 자극 없이 씻어내도록 돕는다.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해 수분 보습 성분을 80% 이상 함유, 피부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 하는데 중점을 뒀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세안 후에도 건조함이나 당김 없이 산뜻한 기분을 선사한다.

피부 유·수분 조절과 안색을 밝히는데 도움을 주는 트러플, 블랙베리, 검정콩추출물, 블랙커민씨추출물 등 4가지 추출물을 배합한 블랙 콤플렉스 성분을 사용한 것도 강점이다.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인체 적용 테스트를 거쳐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를 99%까지 제거한다. 안자극 테스트,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레어스는 ‘젠틀 블랙 페이셜 클렌저’ 론칭을 기념하며 젠틀 블랙 페이셜 클렌저 구매 고객 대상 최대 10%의 제품 할인과 ‘여행용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키트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자세한 내용은 클레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클레어스는 클레어스 공식 온라인몰과 플래그십스토어 클레어스서울, 전국 시코르 매장, 그리고 온라인 셀렉트샵 29CM, W컨셉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