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손나은’ 발탁
뉴트로지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손나은’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0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매력 담은 캠페인 화보컷 및 영상 공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Neutrogena)가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올해 데뷔 10년차를 맞은 손나은은 특유의 매력과 스타성으로 음악, 연기, 예능 등 장르를 넘나 들며 종횡무진 활동해왔다. 특히 데뷔 직후부터 독보적인 비주얼과 세련된 스타일, 건강한 매력으로 자타공인 ‘손여신’, ‘손센터’로 불리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다.

뉴트로지나는 친근하면서도 따라하고 싶은, ‘멋진 언니’를 연상케 하는 손나은만의 밝고 건강한 매력이 뉴트로지나가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손나은은 뉴트로지나의 클렌징 신제품 ‘아미노 딥클린’ 출시를 맞아 진행되는 ‘딱 맞는 아미노’ 캠페인 화보 및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캠페인 화보에서 손나은은 청순하면서도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대체 불가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손나은은 싱그러운 미소와 화려한 메이크업 없이도 시선을 압도하는 맑고 촉촉한 피부를 뽐내며 스킨케어 모델다운 건강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또한, 함께 공개된 ‘딱 맞는 아미노’ 캠페인 티저 영상에서는 ‘뉴트로지나’ 발음을 연습하는 장난기 어린 모습과 생기 넘치는 표정 등이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뉴트로지나 브랜드 관계자는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지닌 모델 손나은과 함께 더욱 새로워진 뉴트로지나의 모습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신제품 ‘아미노 딥클린’ 캠페인에서는 손나은만의 생기 넘치는 매력이 가득한 다양한 영상을 통해 건강한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딱 맞는 클렌징’의 중요성을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