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데이지 바디 케어 라인’
더바디샵, ‘데이지 바디 케어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0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기념 피크닉 굿즈 캠핑 의자 선보여

영국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THE BODY SHOP)이 2021여름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데이지 바디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데이지 바디 케어 라인’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비건 제품으로 ‘쿨 데이지 샤워젤’, ‘쿨 데이지 바디요거트’, ‘쿨 데이지 하이드레이팅 바디 미스트’ 3종으로 데이지 추출물이 함유되어 프레쉬한 플로럴 향이 끈적이는 여름을 상쾌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더바디샵은 이번 데이지 바디 케어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순백의 데이지 꽃 디자인을 담아낸 캠핑 의자도 함께 선보인다. 데이지 꽃 캠핑 의자는 여름의 길목에 만발한 데이지 꽃의 화사함을 담은 디자인으로 ‘데이지 바디 케어 라인’ 제품 구매 또는 ‘스킨디펜스 선크림’을 포함하여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더바디샵 전국 매장에서 3,900원에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쿨 데이지 샤워젤’은 산뜻한 젤 타입으로 데이지 꽃의 풍성한 플로럴 향이 샤워할 때 마다 기분 좋은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쿨 데이지 바디요거트’는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탱글하고 가벼운 제형의 바디 모이스춰라이저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잦은 샤워로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48시간 동안 수분감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쿨 데이지 하이드레이팅 바디 미스트’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여름철에도 끈적이지 않게 풍부한 수분감을 제공하는 바디 전용 미스트 제품이다.

더바디샵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데이지 바디 케어 라인’은 기분을 북돋아주는 플로럴향이 마치 따스한 여름날 데이지 정원으로 인도해 주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며 “데이지 바디 케어에 담은 풍성한 데이지 꽃 향기와 함께 기분 좋고 상쾌한 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