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 ’네온유리네일’
데싱디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 ’네온유리네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3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분위기에 어울리는 ‘네온’ 컬러 적용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네일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여름철을 앞두고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의 ‘네온유리네일’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네온유리네일은 글레이즈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유리네일’의 새로운 시리즈로, 여름철이면 한 번쯤 시도해보고 싶은 화사하고 비비드한 ‘네온’ 컬러를 적용시킨 제품이다. 중앙으로 갈수록 도톰해지는 ‘돔’ 모양의 글레이즈 위에 보는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컬러의 빛을 반사하는 프리즘 필름을 삽입해 다이아를 품은 듯한 영롱한 광채를 구현해냈고, 여기에 강렬한 네온 컬러를 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컬렉션은 네일 2종과 페디 4종으로 출시돼 소비자의 취향 및 손톱 길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그 중 네일 제품인 ‘네온 캔디’는 톡톡 튀는 핫핑크·오렌지·옐로우 등의 비비드한 네온 컬러와 투명감이 느껴지는 시럽 베이스를 적용해 한층 더 시원하고 화려한 색감을 자랑한다. 제품은 손톱 길이에 따라 ‘롱(Long)’ 사이즈와 ‘숏(Short)’ 사이즈 2종으로 나뉘며, 엄지 손톱 기준으로 큐티클부터 손톱 끝까지의 길이가 15mm 이상이라면 롱 제품을 추천한다.

또한, ‘네온 캔디’ 제품은 31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런칭된다. 라이브 방송은 ‘SNS 대란템 #유리네일! 집에서 간편하게 완성하는 제니 광고 속 유리네일’을 콘셉트로, 뷰티 인플루언서 ‘담쓰’가 출연해 신상 네온유리네일을 직접 시연하며 제품의 특징과 셀프 네일 꿀팁 등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6월 1일부터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선보여진다.

이외에도 여름철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는 네온유리네일 페디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옐로우, 핑크, 퍼플, 블랙 등 트렌디하고 매력적인 발끝을 만들어 줄 수 있는 4가지 네온 컬러가 준비됐으며, 페디 4종은 31일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출시된다.

데싱디바 브랜드 총괄 유효영 부사장은 “여름철 급증하는 고객들의 네온 컬러 제품 니즈에 부응하고자, 압도적인 우월감을 선사하는 글레이즈의 ‘네온유리네일’ 컬렉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30년의 살롱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데싱디바가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디자인인 만큼, 다가오는 여름 많은 고객 분들이 네온유리네일 컬렉션으로 감각적이고 비비드한 색감의 네온 스타일링을 시도해 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데싱디바는 여름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페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신상 페디 제품을 대상으로 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