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선’ X 이사배 올라이브 성료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선’ X 이사배 올라이브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3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급 구성과 이사배만의 뷰티 노하우로 시청자 호응 견인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지난 24일, 이사배와 함께한 올리브영 올라이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듀이트리는 자사 베스트 선 라인 ‘어반쉐이드 선’의 뮤즈로 255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를 발탁했으며,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이번 ‘올라이브’ 방송을 함께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듀이트리는 올라이브를 통해 ‘어반쉐이드 선’라인을 파격적인 구매 혜택으로 선보였으며, 방송이 온에어 된 지 10분도 채 되지 않아, 선착순 구매 사은품 200개 수량을 모두 소진했다. 또한 구매 옵션이 빠르게 완판 되었으며, 실시간 랭킹 및 판매 랭킹에서 10위권 내에 이름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사배는 올라이브 간판 쇼호스트 리코와 호흡을 맞춰 역대급 캐미를 선보였으며, 피부 고민에 대한 조언과 이사배만의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자아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이사배와 함께한 올라이브는 고객 소통의 즐거움과 유익함을 동시에 담아낸 방송이었다.”고 전하며 “이를 통해 예상보다 훨씬 높은 매출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 같다.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시 하여, 이사배와 함께 다양한 어반쉐이드 선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