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멋과 맛의 만남'
'건강한 멋과 맛의 만남'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05.28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토덤 X 네오플램 콜라보 리미티드 쿡웨어 출시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의 컬러를 모티브한 네오플램 ‘피카 18쁘띠웍 헬시 옐로우’ 사진제공 종근당건강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의 컬러를 모티브한 네오플램 ‘피카 18쁘띠웍 헬시 옐로우’ 사진제공 종근당건강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유산균의 명가,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유산균 화장품 락토덤과 자연에서 온 재료로 만들어진 건강한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네오플램(대표 박창수)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기 위한 리미티드 쿡웨어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리미티드 쿡웨어는 종근당건강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담긴 락토덤의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의 옐로우 컬러를 모티브한 ‘피카 18쁘띠웍 헬시 옐로우’이다. 네오플램의 주력 제품인 피카 쁘띠웍에 일명 #노랑통보습제라고 불리는 락토덤의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를 상징하는 옐로우 컬러를 담은 ‘헬시 옐로우’ 컬러를 출시해 건강한 피부는 물론 건강한 주방을 책임지는 두 브랜드의 만남을 표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피카 18쁘띠웍 헬시 옐로우’는 국내 최초 풀인덕션 적용으로 에너지 절약은 물론 납, 카드뮴 및 일반 프라이팬의 코팅제에 주로 사용되는 유해 화학 물질인 과불화화합물(PFCs) 없이 만들어진 세라믹 코팅 쿡웨어로 건강한 요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락토덤은 6월부터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와 네오플램 쁘띠웍을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하여 ‘락토덤 생보습제 및 네오플램 쁘띠웍’ 세트를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CKD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퍼스트 에센스’를 비롯해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과 그린프로폴리스 선크림 2종 샘플 등 다양한 샘플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양사에서 6월 한 달간 동시 진행되며, 콜라보 기념 프로모션 혜택은 종근당건강 화장품 공식몰(ckdcos.com)과 네오플램 공식몰(neoflamshop.co.kr)을 통해 각각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