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인터내셔날, 글로벌 시장 영역 확대 가속도
㈜그레이스인터내셔날, 글로벌 시장 영역 확대 가속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2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래 계약 체결 및 수출 활성화 활발한 행보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이 일본, 싱가폴, 태국 등 글로벌 리테일러와 총판 및 수출 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미국, 프랑스, 독일, 뉴질랜드, 일본 등 각국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공식수입사로써 국내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 공급하고, 트렌드에 맞게 신규브랜드를 기획 개발하여 국내 다양한 유통채널 약 25,000여개 매장에서 판매중이며, 직소싱/제조 브랜드를 아시아, 미주권에 수출을 진행하는 운영시스템 영역을 넓히고 있는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이다.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글로벌 시장 내 영역은 나날이 확대되고 있다.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세계 최대 H&B 스토어인 ‘왓슨스 그룹’과 거래 계약 체결을 통해 왓슨스 필리핀,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지점에 직소싱/제조 브랜드를 입점시켰고 2020년 10월, 아시아 12개국에서 6,0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브랜드 ‘가디언’과의 거래 계약 체결을 통해 가디언 싱가폴, 인도네시아 지점에 국내 브랜드를 입점시켜 운영중이다.

또한 일본 최대 상사인 이토추 상사 및 이다 상사와의 계약을 통해 일본 대표 백화점인 이세탄, 마루이, 로프트와 드럭스토어 마츠키요, 마츠모토키요시, 그리고 일본 주요 약국 매장까지 입점을 늘려가고 있고, 2020년 4월, LVMH 산하의 러시아 최대 프리미엄 브랜드 화장품 리테일러 ‘L’etoile(레뚜알)과 국내 브랜드 공급 계약을 체결하여 더포션스 외 7개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이 외에도 해외 자사몰 ‘Coréelle(코리엘)’을 론칭하여 미국, 캐나다 시장을 넘어 유럽, 호주, 일본, 동남아 시장까지 총 32개국에 K-BEAUTY를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미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에서 큰 성장세를 보이는 등 해외 D2C 사업을 가속화 하고 있다.

Coréelle에 입점된 브랜드는 도화가인, 멜로우터치, 더포션스, 어도어블랑 등 총 18가지로 현재 스킨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등 카테고리를 점차 확장 중에 있으며, 그 중 한국인의 아름다운 피부에 대한 라이프스타일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스킨케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도화가인’은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 ‘Tina Yong’, ‘Sissel’을 통해 입소문이 퍼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한국의 트렌디한 브랜드 및 제품을 빠르게 소싱하여 해외 고객 성향에 맞게 재해석하여 소개하며, K-BEAUTY 마켓 플레이스를 넘어 K-라이프스타일 마켓 플레이스로 도약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