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라엘, ‘젤 투 폼 여성청결제’
리얼라엘, ‘젤 투 폼 여성청결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2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하고 부드러운 젤 타입

클린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젤 투 폼 여성청결제’ 제품을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얼라엘 젤 투 폼 여성청결제는 입문자들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젤 타입의 여성청결제로 건강한 외음부 피부 pH 농도를 맞춰 주는 약산성 성분을 담았다. 쑥과 알로에 성분을 함유하여 민감한 Y존을 순하고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또한 리얼라엘 젤 투 폼 여성청결제는 파라벤 7종, 페녹시에탄올, 벤질알코올,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제외했으며, 무첨가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젤 투 폼 여성 청결제는 무향의 젤 제형으로 물과 희석되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한다. 적당량을 손에 덜어 충분한 거품을 내 외음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미온수로 깨끗이 헹구면 된다.

리얼라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라엘 자사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라엘 자사몰에서는 지난 17일부터 브랜드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5월 31일까지 연장된 브랜드위크에서는 젤 투 폼 여성청결제 외 우먼웰니스 브랜드 라엘과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