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김경희 선수 보그너 골프 챌린지 출전
에바끌레르, 김경희 선수 보그너 골프 챌린지 출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2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스포츠 마케팅이 성장동력

골프 썬블럭 전문 브랜드 에바끌레르는 지난 25일 ‘보그너챌린지 프로 vs 아마추어 매치플레이’에서 자사 소속 김경희 선수가 출전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SBS GOLF채널로 방송되었으며 프로 골퍼 1인 vs 아마추어 골퍼 2인 9H 매치 플레이 대결로 진행되었다. 매치는 유수연 프로 vs 김경희, 유현희 선수의 매치플레이로 펼쳐졌으며 김경희 선수는 높은 기량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에바끌레르는 골프전문 썬블럭 브랜드로, 다수의 글로벌 모델을 통한 유튜브 마케팅을 전개,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차별화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성장의 발판을 다지고 있다.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썬크림은 우수한 제품력으로 골퍼들을 위한 최상의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허썬크림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썬크림은 피부색을 보정해주고 피부결을 생생하게 표현해주어 골프를 위한 최상의 썬블럭으로 자리매김했다.
에바끌레르는 현재 호텔, 리조트, 관공소, 병원, 휴게소 등을 비롯해 국내외 2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끌레르 정 대표는 “에바끌레르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진행, 골프전문 썬블럭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활동을 전개하며 시장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