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2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화된 고체 텍스처로 즉각적인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피부도 세탁이 필요해" 라는 슬로건으로 전개하는 피부 방역 코스메틱 브랜드 런드리유에서 간편하게 피부에 수분과 진정 케어를 해주며 피부 위생까지 신경 쓴 고체 미스트인 스킨 소프트너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을 출시한다.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은 피부 컨디션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3중 솔루션 성분이 피부 유해균 억제를 도와주어 방역 워터라 불리는 ’Launderma Water TM’와 피부 면역 기능을 조절하여 장벽 유지에 도움을 주며 런드리유만의 핵심 노하우가 담긴 ‘Hydramume complexTM‘,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이 되는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인 수분 보습과 진정이 한번에 해결 가능하다.

또한 최초의 고체 형태의 미스트로 수분과 영양이 가득한 핑크 수딩젤 제형이 미세하게 안개 분사되어 마치 실크가 얼굴에 얹어지듯 가벼운 입자가 빠르게 흡수되어 보습막 형성으로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끈적임 없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끈적한 사용감을 싫어하는 소비자분들에게 뿌리는 수딩 젤 제품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자극 받은 피부에 손이 주는 자극과 위생성을 고려 하였으며, 질소 가스 충전이 없는 용기를 사용하여 환경 부담을 줄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