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에센스 파운데이션 2종
AGE 20’s 에센스 파운데이션 2종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5.2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 이상 에센스 함유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메이크업 연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광채나는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에센스 파운데이션’(ESSENCE FOUNDATION)을 출시했다.

AGE 20’s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리얼 에센스를 70% 이상 함유해 바르면 바를 수록 에센스가 송글송글 맺히는 워터 드롭 제형의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다. 두껍고 텁텁하게 발리는 자사 기존 액체 파운데이션의 단점을 보완해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채워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AGE 20’s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에어리 성분을 함유해 발림성이 매우 부드럽다. 또한 마스크 묻어남 방지 및 메이크업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해 무너짐 없이 장시간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AGE 20’s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개인별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주는 ‘에센스 글로우 파운데이션’ △결점없이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주는 ‘에센스 더블 커버 파운데이션’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AGE 20’s 에센스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애경산업 독자 파우더를 함유해 끈적임 없이 얇고 섬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가벼운 사용감으로 마스크 착용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AGE 20’s 에센스 더블 커버 파운데이션은 트리플 커버 파우더와 연꽃잎추출물이 함유된 리프레시(Leafresh) 성분을 담아 피부 굴곡 및 결점을 빈틈 없이 커버해준다. 또한 한 번 바르면 30시간 이상 메이크업이 지속돼 수정화장 없이도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AGE 20’s 에센스 파운데이션 2종은 쿠팡 등 온라인과 백화점, 면세점 등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