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슐라, 롯데면세점 입점 유통망 확장
포슐라, 롯데면세점 입점 유통망 확장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2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점 기념 단독 프로모션 진행

럭셔리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fossula)가 지난해 11월 브랜드 론칭 이후 6개월 만에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해외 고객 공략에 나선다. 포슐라는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글로벌 유통망을 확장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포슐라는 수많은 피부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원료와 피부를 위한 공식을 개발하며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명동·홍대부터 최근 오픈한 강남 소재의 오프라인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를 비롯해 CJ오쇼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하며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있다.

포슐라는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단독 구매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롯데 면세점에서 포슐라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에티카 보건용 마스크 KF94’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가격에 따라 3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초 스킨케어 기프트 세트인 ‘LU42 블루밍 키트’를,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휴대용 에코백 ‘LU42 쇼핑백’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포슐라의 대표 수분 탄력 케어 라인인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fossula Hydrafirst) 라인의 토너, 에멀젼, 크림과 아이 크림으로 구성된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만 원 상당의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앰플 마스크’ 5매를 증정하는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슐라의 대표 수분탄력 라인인 ‘하이드라퍼스트(Hydrafirst)’ 라인은 프로바이오틱스에 판테놀(Vitamin B5)을 결합한 포슐라만의 차별화된 마이크로바이옴 솔루션, ‘B5 바이옴™’을 핵심 성분으로 사용했다.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을 결합한 B5 바이옴™은 피부 환경 균형을 유지하고 피부에 건강한 수분 탄력을 부여하는 데 도움을 주며, 주름 개선 및 수분 탄력 케어가 필요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슐라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론칭 6개월 만에 면세점 입점을 성사시킬 수 있었다”며 “최근 코로나19백신 접종으로 해외 여행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무착륙 관광 비행과 면세 쇼핑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와 동시에 해외 고객 대상으로도 포슐라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본다. 더욱 성장할 포슐라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