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피부 장벽 케어 위한 ‘오메가+ 라인’
폴라초이스, 피부 장벽 케어 위한 ‘오메가+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2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튼튼하게 케어 ’클렌징 밤 출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의 ‘오메가+ 클렌징 밤’은 피부 필수 지방산 오메가 3, 6, 9가 함유된 제품으로 클렌징과 피부 장벽 케어를 함께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메이크업, 선크림, 노폐물을 한 번에 말끔히 세정할 수 있는 ‘트리플 액션 클렌징’ 제품으로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클렌징 밤 제품이지만 단지형이 아닌 튜브 용기에 제작돼 덜어서 쓰지 않아 위생적이다.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해 처음 사용부터 마지막까지 오메가 성분의 효능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폴라초이스’의 ‘오메가+ 라인’은 오메가 지방산의 긍정적인 효과를 극대화한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고농축 오메가 성분으로 피부 기초 체력을 가꿔주는 ‘오메가+ 세럼’, 모공을 막지 않고, 산뜻한 보습을 부여하고 주름을 개선해 주는 ‘오메가+ 모이스처라이저’, 오메가와 세라마이드, 나이아신아마이드의 눈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오메가+ 아이크림’ 등 모두 피부 타입과 관계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오메가+ 클렌징 밤’까지 루틴의 첫 단계에 추가하면 오메가 성분의 효과를 부스팅 할 수 있다.

폴라초이스 브랜드 관계자는 “오메가 성분은 피부에 부족한 영양과 수분을 집중 공급해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며, 피부 보충 성분의 역할로써 피부를 젊고 탄탄하게 가꿔준다”라며 “새롭게 출시된 ‘오메가+ 클렌징 밤’을 루틴에 추가해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