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칸나 베리어 스킨케어 3종’
비브라스, ‘칸나 베리어 스킨케어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2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진정, 보습케어 라인

고기능 미니멀리즘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 대표 김은란)가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칸나 베리어 스킨케어 3종’을 출시한다.

칸나 베리어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더불어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보습과 진정, 약해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는 비브라스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토너, 에멀전, 젤 크림은 삼씨 오일과 5가지의 시카 성분이 들어가 여린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안 후 첫 단계로 사용하는 ‘칸나 베리어 토너’는 진한 보습감이 느껴지는 앰플 타입 제품으로, 피부 속 깊이 수분감을 채워주며 특허 장벽 케어 성분 배합으로 피부의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 해 준다.

‘칸나 베리어 에멀전’은 토너 사용 후 다음 단계에서 사용하는 부드러운 농축 에멀전으로, 피부에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윤기를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칸나 베리어 젤 크림’은 촉촉한 젤 타입의 제형이 시원한 수분감과 함께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며,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오랜 시간 동안 피부가 수분을 촉촉하게 머금도록 유지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