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해브어 바디워시&핸드크림
해피바스, 해브어 바디워시&핸드크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5.1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래 지속되는 감각적인 향 특징 4종 구성

일상 속 작은 행복의 순간을 전하는 브랜드 해피바스가 오래 지속되는 감각적인 향이 특징인 ‘해브어 바디워시’와 ‘해브어 핸드크림’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피바스 ‘해브어(Have a) 바디워시’ 4종은 봄/여름 시즌에 맞추어 프리지어, 장미, 퓨어리프, 머스크의 순수한 꽃잎의 향과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국제향료협회(IFRA) 기준 향료만을 엄선하여 사용 시 풍성한 향과 오랫동안 지속되는 잔향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에는 해피바스만의 독자적인 플러워터젤 포뮬러를 적용했다. 투명하고 촉촉한 워터젤 제형이 수분 보습막을 만들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스킨케어 성분의 센텔라 페탈 5™(Centella Petal 5™)를 담은 플라워/펄 비드가 피부에 닿아 부드럽게 녹으며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결을 선사한다.

특히, 해브어 바디워시는 꽃잎 형태가 그대로 보이는 감각적인 용기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약산성 제품이고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등 7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모든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해브어(Have a) 핸드크림’은 바디워시와 같은 향과 성분을 적용해 거칠고 메마른 손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번들거리지 않는 제형으로 발라도 끈적이지 않고 강력한 보습력을 느낄 수 있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포함해 손을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주고, 아데노신 성분이 손 사이 잔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