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나인(1N9), 호텔 카푸치노 입점
원앤나인(1N9), 호텔 카푸치노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1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의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

일상 생활에 가장 안전하고 건강한 라이프를 공유할 수 있는 친환경 홈케어 브랜드 ‘원앤나인(1N9)’이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표방하는 호텔 카푸치노에 입점했다.

호텔 카푸치노는 호텔과 지역, 자연의 동반 성장을 원칙으로 물 부족 국가 돕기, 옷 기부 독려 등 사회적 공유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해왔다. 또한 1층 라이프스타일샵 내 ‘카푸치노스픽(CAPPUCCINO'S PICK)’ 테마 전시공간 운영을 통해 투숙객을 대상으로 호텔 카푸치노와 가치를 함께하는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원앤나인은 ‘카푸치노스픽’의 5월 신규 테마인 ‘환경’에 맞는 대표 브랜드로 입점하였으며 전시기간 동안 대표 제품인 ‘모던 클리너’를 선보인다. 모던 클리너는 클리너 제품을 만드는 데 필요한 10%의 핵심 성분을 베이킹파우더, 레몬, 코코넛추출물 등 안전한 성분들로 구성, 타블릿 고체 형태화해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전용 용기에 물만 넣으면 청소세제를 만들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이는 인체에 무해할 뿐 아니라 환경적으로 화학오염물이 발생하지 않고 플라스틱 재사용을 유도해 장기적으로 플라스틱 사용량 감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영국의 글로벌 어워드 지속가능한 디자인 부문에서 ‘2020 Dezeen Awards’를 수상한 바 있다.

모던 클리너의 안전성과 청소성능은 KEIT 생활화학안전 전문기관 Environmental & Technology Institute 에서 테스트를 거쳐 검증하고 과학적으로 인증되었으며 주방용, 욕실용, 다목적용 총 3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