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장도연과 함께 한 ‘아이케어 타임’ 공개
LG전자, 장도연과 함께 한 ‘아이케어 타임’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1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터로 변신한 장도연 사용자 3인과 만나 진솔한 토크

LG전자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개그우먼 장도연과 함께 한 신규 광고 영상 <장도연의 아이케어 타임>을 공개했다.

영상은 LG 프라엘 1일 마케터로 변신한 장도연의 외근 브이로그 형식으로 제작됐다. LG전자 사원증을 목에 건 장도연은 ‘아이케어’ 실 사용자 3명의 집을 방문해 생생한 제품 사용 후기를 나누고,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예능감 넘치는 입담으로 재미를 더했다.

LG 프라엘 아이케어는 미세전류와 LED 두 가지 기술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눈가 전용 홈 뷰티 디바이스다. LG전자는 지난해 아이케어 출시를 기념해 일반인 대상의 신제품 체험단 ‘아이 돈 케어’를 모집하고 체험단 30명 전원에게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 바 있다.

이번 광고에 출연한 3명은 30명의 체험단 가운데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이들로, 영상을 통해 “평소 눈가 탄력 저하와 칙칙함 등이 고민이었다”면서 “제품 사용 후 눈가가 촉촉해졌다”거나 “눈가에 활력이 생겨 얼굴 톤이 밝아 보인다”며 아이케어 사용 소감을 밝혔다.

LG 프라엘 관계자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장도연 씨의 친근한 이미지와 재치 있는 입담을 통해 아이케어 실 사용자 분들의 제품 후기를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는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