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
프롬바이오,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1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쇼핑 플랫폼으로 더욱 간편한 쇼핑 서비스 제공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자사의 모바일 쇼핑 플랫폼 ‘프롬바이오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공식 앱)’을 오는 17일 출시해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

프롬바이오의 앱 출시를 통해 고객은 더 쉽고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한눈에 보기 쉬운 UI(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성에 자사 공식 온라인몰(이하 자사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모두 담았다. 프롬바이오의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100원딜’, ‘정기배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100원딜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인기 상품을 100원에 추가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계정당 1회만 이용할 수 있다. 정기배송은 특정 제품을 정기 구독하는 서비스로 3회차 결제부터 최대 40% 할인 가격이 적용되고 신상품 무료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풍성한 혜택으로 이미 자사몰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프롬바이오는 앱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공식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제품 정보를 쉽게 확인하고, 간편하게 구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 편의를 높이고자 한다”며 “자사몰의 인기 서비스인 100원딜, 정기배송 등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차별화된 앱 마케팅을 전개함으로써 모바일 고객에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현재 한국거래소에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청구서를 제출하고 올해 하반기 상장을 목표로 본격적인 기업공개(IPO) 절차에 돌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