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 · 부부의 날을 위한 특별한 향수
성년의 날 · 부부의 날을 위한 특별한 향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1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한 봄날 로즈 계열 향수로 취향 저격

5월은 고마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기념일이 많다. 어린이 날, 어버이 날을 포함해 곧 다가오는 17일 ‘성년의 날’, 21일 ‘부부의 날’까지,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모두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 ‘향수’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장미 꽃다발을 한아름 안겨주는 듯한 로즈 계열의 향수는 화사한 봄날 상대방의 기억에 오래 남길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쇼파드 퍼퓸의 ‘러브 쇼파드’는 불가리안 로즈 에센셜 오일을 포함한 6가지 최상급 로즈 에센스를 메인 원료로 풍부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다. 쇼파드 쥬얼리의 상징이기도 한 하트 모양을 모티브로한 우아한 레드 플라콩은 보석을 연상케 하여 소장 가치를 높인다.

더 디퍼런트 컴퍼니의 ‘카샨 로즈’는 카샨 지역에서 각광받는 페르시안 로즈를 형상화한 향수로 플로랄 향조가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승화됐다. 고유한 향취 위에 신선하고도 알싸한 프루티한 리치와 카다멈, 핑크 페퍼가 더해져 맑고 깨끗한 장미 향을 느낄 수 있다.

니콜라이의 ‘로즈 로얄’은 프루티한 탑 노트를 이루는 패션 푸르츠, 블랙 커런트와 상큼한 베르가못으로 시작해 우아함의 절정을 느낄 수 있는 순도 높은 천연 터키쉬 로즈 향으로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우디한 베이스 노트로 마무리되어 터키쉬 로즈만의 고급스러운 여운을 더욱 완벽하게 구현해준다.

‘해피 쇼파드 펠리시아 로즈’는 플로랄 로즈 프루티 계열로 핑크빛 자몽과 로즈버드, 다마스크 로즈 앱솔루트로 부드럽게 이어진다. 생기 넘치는 제라늄과 일랑일랑이 통카빈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보다 트렌디한 장미 향을 선사한다. 무겁지 않은 경쾌한 장미 향의 향수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