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 반얀트리와 애프터눈 티셋 프로모션
로라 메르시에, 반얀트리와 애프터눈 티셋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1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가 6월 한 달 간 반얀트리 클럽 & 스파 서울과 함께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서머 에디션’을 진행한다.

여름을 맞이하여 6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로라 메르시에와 어울리는 새로운 여름 디저트로 이루어진 애프터눈 티셋과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프로모션 예약 고객 대상으로 여름철에도 번짐없이 오랜 시간 컬러가 지속되는 스틱 섀도우인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누드 로즈(정품)’,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이 매력적인 ‘바디 버터 앰버 바닐라(30ml)’와 로라 메르시에 매장에서 아티스트에게 직접 메이크업 터치를 받아 볼 수 있는 ‘메이크업 쿠폰’, 사랑스러운 베이비 핑크 컬러의 ‘미니 노트’와 ‘파우치’로 구성된 ‘스윗 로라 메르시에 키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에디션은 수분감이 가득한 제철 과일이 들어간 다양한 디저트를 자연 채광과 남산의 푸르른 녹음을 만끽할 수 있는 반얀트리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디저트로는 망고 치즈 케이크, 민트 판나코타, 패션 프루트 다쿠아즈, 피나 콜라다 밀푀유, 복숭아 크림 브륄레가 있으며, 간단한 식사류로는 크리스피 대하, 아보카도 닭고기 슬라이더, 부라타 프로슈토 타르틴이 준비되어 있다. 음료는 차 또는 커피 중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