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딧비, 숲 살리기 캠페인 수익금 기부
에딧비, 숲 살리기 캠페인 수익금 기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1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 가능한 환경 위한 활동 계속할 것

비건 뷰티 브랜드 에딧비(EDIT.B)에서 환경 문제 예방과 지속 가능한 사회를 위해 지난 14일 ’생명의 숲’과 나무 심기 프로젝트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딧비(EDIT.B)는 제품 구매 시 수익금 일부가 생명의 숲에 기부되어 숲 조성, 숲 복원, 나무 심기에 사용된다.

에딧비는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의 인흥초등학교 학교 숲 복구 지원 활동을 시작으로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연간 1,000그루의 나무를 심는 것을 목표로 기부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5일 식목일에 론칭한 에딧비(EDIT.B)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편집,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편집, 책임있는 소비를 위한 편집이라는 3가지 철학으로 클린&비건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한국 비건 인증원을 통해 비건 인증을 완료하였으며, 패키지 또한 클린 뷰티에 걸맞은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였다.

첫 론칭된 유기농 인진쑥 에센스와 클렌징 바는 천연 유래 성분 90% 이상을 담아내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며 특히 유기농 인진쑥 에센스는 원액을 100% 담은 단일 성분의 제품으로 진정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에딧비 박광춘 대표는 “지속 가능한 환경과 소비를 위해 더욱 좋은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라며 “불필요한 성분은 배제하고 꼭 필요한 피부의 유효 성분만을 사용하여 건강한 화장품을 개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