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올리브영 온라인몰 50% 할인
티르티르, 올리브영 온라인몰 50% 할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1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부터 16일까지 여름 인기 품목 3종 진행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50% 할인 특가를 진행한다.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티르티르는 여름철 잡티 및 수분 케어가 가능한 ‘VC 잡티세럼’, ‘VC 크림’, ‘히알로닉 수분 토너’를 50%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티르티르의 'VC 잡티 세럼'은 멜라닌을 케어 해주어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충전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고함량의 탄제린추출물,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유효 성분이 생기 없는 피부를 화사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워터 젤 타입의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여름철에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VC 크림’은 푸석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하는 데일리 비타민 크림으로, 식물성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어 마일드하게 진정시켜주고, 매끈한 피부결로 정돈하는데 도움을 준다. 수분감 가득한 부드러운 제형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여러 번 덧 발라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히알로닉 수분 토너’는 맑고 투명한 워터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토너다. 바를 때 느껴지는 은은한 시트러스 향이 시원하고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다양한 크기의 8가지 히알루론산이 촘촘하고 깊은 보습감으로 수분을 충천해 맑은 피부를 선사하고, 청정한 알래스카 빙하수와 파란 꽃잎을 가진 3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블루 플라워 컴플렉스가 피부결 케어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철, 무더위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산뜻하게 케어해 줄 티르티르의 여름 인기 품목 3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하며, “맑고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 줄 티르티르의 제품으로 본격적인 여름 피부 케어를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