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테크닉스, 올리브영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 참여
리얼테크닉스, 올리브영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1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부터 15일까지 약 일주일간 특가 행사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오는 15일(토)까지 올리브영의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에 참가, ‘테크닉 에센셜스 세트’를 약 68% 할인된 파격가로 제공한다.

'기특한 일주일'은 올리브영이 선별한 시즌 상품을 일주일간 특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테크닉 에센셜스 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 필수 툴들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이다. 먼저, 비비크림이나 컨실러 등 잡티 없는 매끈한 피부 연출을 돕는 베이스 브러시 ▲‘에센셜 파운데이션 브러시’와 돔 형태의 브러시로 눈매의 정교한 명함을 표현해 입체 눈매를 연출해 줄 ▲‘돔 섀도우 브러시’, 파우더, 블러쉬, 브론저에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테스크 브러시’, 마지막으로 물세척보다 더욱 완벽하고 청결하게 브러시의 이물질을 제거해 주는 ▲‘브러시 클렌징 젤’이 포함되어 있다.

리얼테크닉스 관계자는 “봄, 여름시즌을 맞아 메이크업에 대한 니즈가 다시금 높아지고 있는 지금,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견고하게 높여줄 에센셜한 메이크업 툴을 보다 폭 넓은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게 됐다. 더 많은 고객분들께 이번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