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퍼플티 & ‘티퍼런스’ 론칭
프리미엄 퍼플티 & ‘티퍼런스’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1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산화 효과 티 6종, 스킨케어 5종 선보여

퍼플티 전문 브랜드 ‘티퍼런스(TEAFFERENCE)’가 11일 본격 론칭하고, 자연의 고귀한 힘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퍼플티&스킨케어의 완성된 라인업을 선보인다.

티퍼런스의 주 성분이자 ‘퍼플티(Purple Tea)’는 아프리카 케냐 1,800미터 고지대에서 탄생했다. 뜨거운 적도의 태양을 이기고 찻잎을 틔우기 위해 초록빛에서 보랏빛으로 진화시킨 데서 이름이 붙여졌다. 찻잎이 보랏빛으로 무장하는 과정에서 녹차의 수 배에 달하는 안토시아닌이 생성되어 항산화에 뛰어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유럽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티퍼런스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퍼플의 고귀한 생명력을 담은 마시는 티 6종과 스킨케어 5종을 출시한다.

퍼플티 성분을 통해 혁신적인 프리미엄 스킨 테라피를 전하기 위해 티퍼런스는 스킨케어 라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퍼플티 퍼스트 에센스 이펙트’부터 ‘퍼플티 세럼 이펙트’, ‘퍼플티 크림 이펙트’, ‘퍼플티 아이크림 이펙트’, ‘퍼플티 슬리핑팩 이펙트’까지 총 5종으로 퍼플티의 성분을 피부에 그대로 전한다.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에 촘촘히 쌓이는 탄력과 빠르게 밝아지는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동시에 티퍼런스는 풍성한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경험을 위해 서울 익선동의 끝자락에 위치한 복합문화갤러리카페 ‘티퍼런스 서울’도 운영한다. 1층 아트카페, 2층 뷰티숍, 3층 루프탑으로 구성돼 있어, 아트갤러리 카페로서의 면모도 느껴볼 수 있다. 커다란 유리창과 탁 트인 루프탑 등 깊게 스며든 햇볕과 바람이 전하는 여유를 사계절 느낄 수 있으며, 360도로 펼쳐지는 익선동만의 색다른 풍경도 만끽할 수 있다.

티퍼런스 마케팅 담당자는 “고대 로마시대부터 보라색은 황제의 상징이 될 만큼 자연에서 가장 귀한 염료로, 서양권에서는 귀족들을 Born in the Purple(보랏빛 태생)이라고 부르기도 한다”며 “티퍼런스는 보랏빛이 가지는 고귀한 가치를 퍼플티를 통해 고스란히 전할 수 있도록 원료 선별부터 패키지 제작과정까지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